템퍼는 3개월간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주요 제품 체험 기회 및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템퍼는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13일부터 11월 3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최대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템퍼만의 압력 완화 효과 폼(Foam) 기술을 적용한 매트리스를 비롯해 모션베드와 프레임 등 다양한 라인업과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쾌적한 공간의 전시장에서 매트리스에 누워보는 등 직접 체험한 후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템퍼 주요 제품 구매 시 15~20% 할인에 추가 5%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부 매트리스 모델은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품목별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 오리지날 베개' 증정 및 매트리스 면 커버 또는 여행용 수면 안대 추가 증정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또는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구매 시 매트리스 방수 커버 추가 증정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프레임 풀 세트 구매 시 방수 커버와 '템퍼 롱 허그 쿠션'을 추가로 증정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템퍼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풍성한 혜택도 받으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을을 앞두고 신혼 가구를 찾는 예비부부, 템퍼 모션베드와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싶은 분들의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