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 론칭

입력 2024-07-30 08: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동원F&B가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wello)’를 론칭했다. (사진제공=동원F&B)
▲동원F&B가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wello)’를 론칭했다. (사진제공=동원F&B)

동원F&B는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wello)’를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웰로는 건강을 뜻하는 ‘웰니스(wellness)’와 ‘안녕(hello)’의 합성어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식습관을 안내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식단이 쉬워지는 맛있는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맛과 편의성의 가치를 제안하는 다양한 건강간편식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100% 통귀리를 활용한 가정간편식(HMR)을 출시했다. ‘웰로 오트밀 참깨치킨’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참깨를 넣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병아리콩, 렌틸콩까지 담아 한 컵당 단백질 함량이 11g에 달한다. ‘웰로 오트밀 단호박’은 설탕을 넣지 않아 단호박 본연의 달콤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6g의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식단 관리 시 활용하기 좋다.

웰로 오트밀 2종은 오트를 불리거나 따로 조리하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숟가락이 동봉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동원F&B는 출시에 앞서 카카오쇼핑에서 진행한 웰로 오트밀 라이브커머스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헬스(health)&웰니스(wellness)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귀리, 곤약 등을 활용한 간편식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44,000
    • +3.39%
    • 이더리움
    • 4,693,000
    • +9.01%
    • 비트코인 캐시
    • 679,000
    • +11.22%
    • 리플
    • 1,648
    • +8.07%
    • 솔라나
    • 357,100
    • +8.87%
    • 에이다
    • 1,118
    • -0.36%
    • 이오스
    • 921
    • +6.11%
    • 트론
    • 279
    • +1.82%
    • 스텔라루멘
    • 345
    • +1.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250
    • +0.05%
    • 체인링크
    • 20,930
    • +4.91%
    • 샌드박스
    • 479
    • +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