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봄철 미세먼지 특수, 이사·혼수 특수를 겨냥해 가전 제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내달 한 달 동안 ‘어메이징 특가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등 클린가전으로 행사상품 구매 시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20만 원까지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AI 원바디 톱 핏(Top-Fit), LG전자 5벌형 스타일러, 코드제로 A9 오브제컬렉션 무선 청소기, 쿠쿠전자 인스퓨어 공기청정기 등이 대표 상품이다.
또한 롯데하이마트는 3월부터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를 단독 론칭해 선보인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25kg 드럼 세탁기에 15kg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를 합한 제품이다. 99분 만에 3kg의 세탁물을 세탁하고 건조할 수 있으며 기존 제품 대비 최대 50%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이사·혼수 가전도 베스트 판매 모델 중심으로 혜택을 마련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비스포크 4도어 김치냉장고, 무풍 갤러리 에어컨, LG전자 오브제컬렉션 4도어 냉장고 등 대형 가전 행사상품 구매 시 모바일상품권 최대 30만 원을 증정한다.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에게 수요가 높은 스마트폰, 태블릿, 마우스, 키보드 등 IT 가전 행사상품도 상품 할인 최대 50% 혜택을 제공한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3월은 신학기, 봄맞이 등 다양한 이슈와 관련된 수요들이 높아지는 시기인 만큼 더 다양한 품목들 대상으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