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하나카드 ‘트래블로그’와 협업해 기내식 콘셉트의 간편식 5종을 출시한다. (사진제공=BGF리테일)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하나카드 ‘트래블로그’와 협업해 기내식 콘셉트의 간편식 5종을 출시한다.
6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트래블로그 간편식은 ‘편의점에서 즐기는 기내식’을 콘셉트로 일본, 미국 등 각 국가의 대표적인 음식들을 간편식으로 재해석했다.
‘아메리칸 정식’은 하와이 전통 요리인 로코모코를 재현했다. 일본 ‘북해도식 스프 커리’와 ‘가라아게 유부초밥’, ‘명란마요 삼각김밥’, ‘유러피안 런치팩’도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 트래블로그 간편식 구매 시 트래블로그 마스터카드를 하나페이에 넣어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50%, 실물 카드로 결제하면 30%를 현장에서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트래블로그는 하나카드가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와 해외 ATM 출금수수료 무료, 환전 100% 우대 등 파격적인 혜택을 담아 출시한 해외여행 금융 서비스 플랫폼이다. 앞서 CU와 하나은행은 편의점과 은행을 결합한 ‘금융 특화 편의점’도 운영 중이다.
임지훈 BGF리테일 제휴마케팅 팀장은 “이종업계와 협업은 신규 수요를 창출하는 동시에 다양한 시도를 하는 CU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도움이 된다”며 “기업의 서비스 제휴 문의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