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피부 고민 집중 케어 라인인 부스팅 앰플 2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은 ‘콜라겐 타이트닝 부스팅 앰플’과 ‘아하(AHA) 아쿠아 필링 부스팅 앰플’ 2종으로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센텔리안24에 따르면, 콜라겐 타이트닝 부스팅 앰플은 콜라겐 콤플렉스와 저분자 펩타이드 콤플렉스, 바쿠치올, 식물성 단백질 등 탄력 부스팅 성분을 함유했다. 임상을 통해 탄력광과 턱밑살 처짐을 개선하고, 눈가, 팔자, 눈밑, 이마 등 부위별 꺼진 피부 리프팅을 개선해주며, 처진 볼 각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무겁거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아하(AHA) 아쿠아 필링 부스팅 앰플은 각질과 모공으로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매끈한 피부결과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 주는 제품이다. 아하 콤플렉스와 아미노산 콤플렉스, 프로테아제, 알란토인 등을 함유했다. 임상을 통해 피부 투명도, 피부 광채, 피부결 등을 개선해주고 피부 각질, 4중(모공수, 넓이, 깊이, 부피) 모공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확인됐다.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은 이번 신제품 2종을 포함해 ‘글루타치온 토닝 부스팅 앰플’, ‘히알루론산 톡스 부스팅 앰플’, ‘피디알엔(PDRN) 퍼밍 부스팅 앰플’ 등 총 5종이 출시됐다. 이들 부스팅 앰플은 센텔리안24가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과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센텔리안24는 설명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부스팅 앰플 2종은 각각 콜라겐과 AHA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탄력과 피부결, 각질, 모공에 특화된 케어를 선사한다“며,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을 통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케어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은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