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겨울 시즌을 맞이해 유통가가 대대적인 할인행사에 돌입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3일까지 할인 쿠폰과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온라인몰 행사 ‘지데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상반기에 이어 갤러리아몰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최대 규모의 행사로 쿠폰 등을 포함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갤러리아는 △패션 △골프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카테고리별 단독 특가 상품과 함께 △라부르켓 △아르마니뷰티 △록시땅 등 뷰티 브랜드 단독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신규 온라인 멤버십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아워글래스 등 인기 브랜드의 단독 특가 상품들 역시 요일별로 만날 수 있다.
W컨셉은 31일까지 ‘2022 윈터페스타(WINTER FESTA)’를 열고 25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지난 2주간 아우터, 니트류 등 겨울 의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하는 등 고객 수요가 높아지면서 관련 행사를 한 달 가량 앞당기고 상품수도 대폭 늘렸다.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에서 아우터, 스웨트셔츠&니트, 하의, 슈즈 등 인기 카테고리에서 상품기획자(MD)가 추천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2차 윈터페스타는 25일부터 31일까지로, ‘인기 브랜드’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요일별로 ‘오늘의 추천 브랜드’를 소개하고, 겨울철 코트, 팬츠, 액세서리, 뷰티부터 라이프까지 전 카테고리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는 23일까지 ‘럭셔리 스니커즈 페스타’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골든구스, 메종마르지엘라, 알렉산더맥퀸 등 20여 개 명품 브랜드의 스니커즈 상품을 선보이며,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골든구스’ 물량을 기존보다 5배 이상 늘렸고, 이 외에도 명품 스니커즈로 인기 있는 브랜드인 메종마르지엘라, 알렉산더맥퀸, 오트리액션 등을 모아 할인가에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26일까지 20여개 브랜드 이너웨어와 이지웨어 신상품 4200여 종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여성 노와이어 브라와 다양한 피팅감의 남성 드로즈 상품군을 확대했고, 무봉제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 확대에 맞춰 남성과 주니어용 이너웨어 상품군을 늘렸다. 온 가족이 함께 입는 패밀리 이지웨어와 잠옷 라인업을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