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을 담은 신규 홍보영상을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에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대한민국 대표 신스팝 밴드 ‘아도이’의 시티팝과 함께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 스타일 리더'를 주제로 입주민의 삶을 풀어냈다.
특히 힐스테이트의 주거혁신 상품인 다양한 ‘H 시리즈’를 보여준다. 지하 주차장에서 세차와 경정비는 물론 튜닝까지 가능한 ‘H 오토존’, 미세먼지나 바이러스 등 외부오염 환경을 차단해 주는 ‘H 클린현관’, 단지 내에서 친환경 유기농 엽채류 재배가 가능한 ‘H 클린팜’을 소개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브랜드는 영상에 등장한 ‘H 시리즈’ 기술과 함께 유행을 반영해 공간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고 기술과 감성이 융합된 공간 상품개발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춘 새로운 삶의 방식을 창조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힐스테이트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은 ‘힐스테이트+브로드캐스팅’의 합성어로 분양 단지 분석 및 견본 주택 소개 영상, 전문가 인터뷰 등 입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여러 정보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