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코스메위크 도쿄 2024’ 참가…스킨케어·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 선봬

입력 2024-01-16 08: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일본 최대 국제 화장품 산업 종합 전시회 '코스메도쿄'서 단독 부스 운영

(사진제공=대웅제약)
(사진제공=대웅제약)

대웅제약은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최대 뷰티-헬스케어 전시회 ‘코스메위크 도쿄 2024(COSME TOKYO 2024)’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스메위크는 국제 B2B 화장품 산업 종합 전시회로 전 세계 18개국에서 750여 개 업체가 참가하며 매년 3만 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참석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다. 개최 규모는 물론 △뷰티 △헤어 △바디 △헬스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제품에 대한 파트너링을 체결할 수 있는 행사로 일본 및 아시아 태평양 시장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대웅제약은 전 세계 뷰티 3대 강국인 일본 내 이커머스 유통 성공 경험을 토대로 이번 코스메위크에서 온·오프라인 신규 고객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이번 부스 운영을 통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 및 스킨케어 브랜드 ‘이지덤’과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케어 신제품까지 홍보한다.

대웅제약 일본법인 화장품 매출은 이지듀를 비롯해 2021년 일본 진출 이후 2년 연속 150%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지듀’ 제품군은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할인 시즌 판매 순위에서 1위에 오르며 판매 3시간 만에 완판될 정도로 인지도를 확산하고 있다. 또한, 대웅제약은 지난해부터 여드름케어 제품 ‘이지덤’을 일본에 출시했다.

박성수 대웅제약 부사장은 “오랜 기간 쌓아온 뷰티헬스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개발 공급을 통해 다양한 고객사와의 적극적인 협업과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뷰티헬스케어 인지도를 강화하는 한편, 향후 출시될 우루샷과 퍼펙트샷 신제품을 비롯한 대웅 그룹의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도 적극 홍보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898,000
    • +3.21%
    • 이더리움
    • 4,695,000
    • +8.23%
    • 비트코인 캐시
    • 675,000
    • +8.87%
    • 리플
    • 1,577
    • +2.4%
    • 솔라나
    • 362,700
    • +9.88%
    • 에이다
    • 1,116
    • -3.54%
    • 이오스
    • 911
    • +3.05%
    • 트론
    • 281
    • +1.44%
    • 스텔라루멘
    • 333
    • -3.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500
    • -2.65%
    • 체인링크
    • 21,000
    • +2.99%
    • 샌드박스
    • 482
    • +2.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