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감성을 담은 풀무원 인기 여름면 2종. (사진제공=풀무원)
풀무원식품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철 인기 건면을 1세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싸이월드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한정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메밀소바, 탱탱쫄면 등이다. 우선 메밀소바는 6시간 우린 육수와 메밀면을 사용해 정통 일식 전문점 스타일로 구현했다. 가쓰오부시 육수에는 6가지 채소, 과일을 넣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냈다.
탱탱쫄면은 고추장 베이스에 참기름과 다양한 채소, 과일을 더해 숙성시킨 양념장으로 감칠맛을 살렸다.
제품 패키지에는 싸이월드 첫 화면인 미니룸 콘셉트의 디자인을 반영했다. 아기자기한 미니미와 게시물 스킨 레이아웃 등 싸이월드를 대표하는 디테일을 담았다.
제품은 5만4000개 한정으로 출시된다. 전국 대형 할인마트의 온오프라인 채널과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샵풀무원 및 11번가, 쿠팡 등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식품 이윤재 상온면 PM(상품 매니저)은 “풀무원은 그동안 다양한 재미 요소를 반영한 제품으로 이색적인 즐거움을 추구하는 MZ 세대의 큰 호응을 얻어 왔다”며 “앞으로도 맛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통한 제품 출시로 MZ세대 고객과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