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대한민국 SNS 대상 2020’ 종합 대상 수상

입력 2020-10-11 09: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LG유플러스의 ‘제10회 대한민국 SNS대상 2020’ 기업부문 최고상 종합대상 수상 이미지. (사진제공=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의 ‘제10회 대한민국 SNS대상 2020’ 기업부문 최고상 종합대상 수상 이미지.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한 ‘제10회 대한민국 SNS 대상 2020’에서 기업부문 최고상인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심사는 SNS 활용지수(SNSi)를 통한 정량평가(30%), 산학연 전문가 15여 명이 참가한 전문가 평가(40%), 참여기업과 기관 SNS 전문가가 타 분야를 평가하는 내부전문가 평가(20%), 자체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사용자 투표(10%) 결과 등을 종합해 이뤄졌다.

LG유플러스는 심사항목 전체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특히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적극적인 양방향 고객 소통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기업부문 종합대상을 받았다.

특히 페이스북 코리아가 선정한 마케팅 성공사례로 뽑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LG벨벳 언택트 캠페인’ 외에도 만우절을 기념해 깜짝 발행한 ‘홀맨’ 콘텐츠, 인기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유튜브 영상, 네이버 포스트 채널에 연재된 ‘U+아이들나라’ 전문가 필진 콘텐츠 등이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담당은 “이번 수상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 접점을 확대하고, 발 빠르게 디지털 트렌드에 적합한 고객 친화적 콘텐츠를 생산해 이뤄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창구로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이 계속 구독하고 싶은 1등 SNS 채널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내일부터 암, 2대 주요치료비 보험 판매 중지된다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김장철 배춧값 10개월 만에 2000원대로 '뚝'
  • 단독 LG 생성형 AI ‘엑사원’에 리벨리온 칩 ‘아톰’ 적용되나…최적화 협업 진행
  • [인터뷰] 조시 팬턴 슈로더 매니저 “K-채권개미, 장기 투자로 美은행·통신·에너지 채권 주목”
  • 트럼프 당선 후 가장 많이 오른 이 업종…지금 들어가도 될까
  • 이혼 조정 끝…지연ㆍ황재균, 부부에서 남남으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104,000
    • +2.35%
    • 이더리움
    • 4,649,000
    • +7.12%
    • 비트코인 캐시
    • 675,500
    • +7.31%
    • 리플
    • 1,569
    • -0.95%
    • 솔라나
    • 348,900
    • +4.68%
    • 에이다
    • 1,103
    • -4.34%
    • 이오스
    • 912
    • -0.22%
    • 트론
    • 279
    • +0.72%
    • 스텔라루멘
    • 335
    • -6.6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400
    • -1.4%
    • 체인링크
    • 21,020
    • +1.11%
    • 샌드박스
    • 481
    • +0.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