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음료, 주스시장 활성화 마케팅 강화

입력 2010-03-12 11: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해태음료는 올해 핵심 사업 중 하나인 주스 시장 활성화를 위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는 동시에 100% 당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해태음료는 출시 5개월 만에 100만개 판매고를 올린 ‘썬키스트 훼미리 100% 주스’의 초반 호조세를 이어가고자, 지난해 이어 올해도 ‘설탕, 향료 등을 넣지 않고 과즙으로 맛을 살린 주스’라는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우선 광고계 블루칩으로 우뚝 선 이승기를 썬키스트 메인 모델로 발탁,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까다로운 주스 선택의 기준을 제시해 주는 광고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해태음료 마케팅부문 김혜선 브랜드매니저는 “신뢰성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젊고 건강한 이미지까지 표현 가능한 이승기를 모델로 활용함으로써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해태음료는 100만개 판매고를 올린 ‘썬키스트 훼미리 100% 주스’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3월 15일부터 7월 10일까지 일명 ‘100만개 판매 기념, 100% 당첨 페스티벌’를 기획, 가까운 할인점, 마트 등에서 썬키스트 훼미리 오렌지, 포도 2종(1.5L)과 썬키스트 후레쉬 오렌지, 포도 2종(1.5L)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뚜껑 속 경품을 증정한다.

100% 당첨 이벤트인 이번 행사에는 미 서부 일주 여행권(2인기준-400만원), 순금 5돈, 상품권, 종가 푸드샵 20% 할인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동시에 할인점 등에서 시음행사를 실시하면서 행사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 한해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LCD TV, 순금 1돈, 상품권, 식품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리얼리티 일반인 출연자 리스크…‘끝사랑’도 예외 없었다 [해시태그]
  • ‘영국’서도 통했다…셀트리온, 압도적 처방 실적 보이며 강력한 성장세
  • 너무 느린 제10호 태풍 '산산'…무너지고 잠긴 일본 현지 모습
  • '전동 스쿠터 음주 운전' BTS 슈가, 검찰에 불구속 송치
  • 의료인력 수급 논의기구 연내 출범…"2026년 의대정원 논의 가능"
  • 스포츠공정위, '후배 성추행 혐의' 피겨 이해인 재심의 기각…3년 자격 정지 확정
  • 금감원, 손태승 전 회장 친인척 대출…우리금융저축은행·캐피탈까지 현장 검사
  • "연희동 싱크홀 도로, 전조 증상도 없었다…일대 주민들도 불안감↑"
  • 오늘의 상승종목

  • 08.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053,000
    • +0.11%
    • 이더리움
    • 3,398,000
    • -0.18%
    • 비트코인 캐시
    • 437,600
    • -0.73%
    • 리플
    • 772
    • +1.05%
    • 솔라나
    • 183,500
    • -0.81%
    • 에이다
    • 472
    • +0.43%
    • 이오스
    • 652
    • -1.51%
    • 트론
    • 215
    • -0.46%
    • 스텔라루멘
    • 126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100
    • -1.55%
    • 체인링크
    • 14,980
    • +0.33%
    • 샌드박스
    • 342
    • -1.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