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르떼, 2030 젊은층 겨냥해 세컨브랜드 선보인다

입력 2016-03-29 08: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050 남성들 사이에서 사랑받아온 수제화/수트 제작 브랜드 수아르떼가 2030 젊은 소비자를 겨냥해 세컨브랜드를 선보인다.

새롭게 탄생하는 브랜드는 젊은 층을 타켓으로 스니커즈와 클리퍼 위주의 디자인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기존과 차별화된 디자인은 물론,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패키지까지 새롭게 개편된다.

수아르떼는 이번 신규브랜드 론칭을 위해 디자인기획부 디자이너를 전면 투입했다. 디자인기획부 디자이너들은 현재 시업계획, 제품개발, 디자인개발 등 모든 분야에 관여하여 브랜드를 기획 중이다.

이상진 대표는 "체계적이고 철저하게 브랜드와 서비스를 구성 중"이라며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리얼리티 일반인 출연자 리스크…‘끝사랑’도 예외 없었다 [해시태그]
  • ‘영국’서도 통했다…셀트리온, 압도적 처방 실적 보이며 강력한 성장세
  • 너무 느린 제10호 태풍 '산산'…무너지고 잠긴 일본 현지 모습
  • '전동 스쿠터 음주 운전' BTS 슈가, 검찰에 불구속 송치
  • 의료인력 수급 논의기구 연내 출범…"2026년 의대정원 논의 가능"
  • 스포츠공정위, '후배 성추행 혐의' 피겨 이해인 재심의 기각…3년 자격 정지 확정
  • 금감원, 손태승 전 회장 친인척 대출…우리금융저축은행·캐피탈까지 현장 검사
  • "연희동 싱크홀 도로, 전조 증상도 없었다…일대 주민들도 불안감↑"
  • 오늘의 상승종목

  • 08.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306,000
    • -0.34%
    • 이더리움
    • 3,423,000
    • -0.32%
    • 비트코인 캐시
    • 440,000
    • -0.56%
    • 리플
    • 772
    • +0%
    • 솔라나
    • 185,100
    • -0.96%
    • 에이다
    • 470
    • -0.84%
    • 이오스
    • 656
    • -1.5%
    • 트론
    • 214
    • -1.83%
    • 스텔라루멘
    • 126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450
    • -1.88%
    • 체인링크
    • 15,050
    • -0.13%
    • 샌드박스
    • 344
    • -1.43%
* 24시간 변동률 기준